네이버 블로깅을 하다 보면
네이버 애드포스트가 얼마나 괜찮은 수익모델 서비스인지,
네이버에 고마움을 느끼게 된다.
상당 기간 롱런하며 노력하는 블로거에게
어느 정도의 생계자금 내지 용돈을 보장해 줄 것 같으며
공명정대하기로는 애드센스를 따라올 제휴마케팅은 없는 듯 하고
그리고 기타 모바일 제휴마케팅도 경우에 따라서 잘 살펴봐야 할 것 같다.
텐핑은 텐핑 홈 (http://tenping.kr)에 올라온 콘텐츠를 소문내고 현금포인트를 받는 서비스이며, 공유하고 싶은 알짜 콘텐츠로만 쏙쏙 모아 소개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게 할 정도의 최신 제휴 사이트이다.
사용법도 간단한데,
가입하기 : 휴대폰 인증하고 비밀번호 넣으면 끝
텍스트를 복사해서 소문내도 되고, 서비스 아이콘 눌러서 바로 소문내도 되며,
카카오톡,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다음 블로그, 밴드, 트위터에 바로 보낼 수 있는 편리함이 있다.
현금포인트 확인 및 인출하기 : 5,000원 이상이면 현금으로 입금!
티스토리나 웹사이트에 소문박스를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소문박스는 텐핑의 고퀄콘텐츠들이 자동으로 노출되는 상자로서,
설치 한번으로 자동소문내기가 가능한 아이템이며 설치도 정말 간단하다.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소문내기 화면에서 짧은 링크(URL)을 복사해서 글쓰기 화면에 넣는 방식으로 소문박스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텐핑에는 선후배 맺기 기능이 있으며,
선후배를 맺으면 후배의 수익에 따라 선후배가 함께 매일 추가 인센티브를 받게 된다.
- ※선후배 함께 인센티브가 지급되므로 선배는 활동 중인 누구이든간에 '무조건' 등록하는 게 좋다.
- ※후배의 수익이 많을수록 내 인센티브도 많아진다.
- ※활발히 활동하는 후배가 많을수록 좋다.
- ※단, 본인 역시 꾸준히 활동해야 인센티브가 늘어난다.
- ※고수는 소문 단가 확인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 ※선배로 등록될 때 마다 포인트가 계속 지급되며,
- ※텐핑에 등록된 본인 휴대폰 번호나 이메일 주소를 지인에게 알려주는 것이 필요하다.
선배 등록 문구 복사
(가입 후, 문구 내의 이메일 주소는 본인의 이메일 계정으로 변경하면 됨)
다소 허접해보이는 사이트에서 알찬 수익이 종종 생기는 데에 놀라게 되는 제휴마케팅 서비스.
하지만 모바일 서비스 페이지는 깔끔한 웰메이드이다.
수익내역이 상세하게 표시되는 데에 또 놀라게 되며,
2단계 추천인 서비스에 다시 한번 더 놀라게 된다.
월 수백만원 순수익을 올리는 블로거도 꽤 눈에 띄는 것이 특징이며,
타 제휴사이트에 비하여 신청DB가 자주 발생한다.
2단계 추천인 모집 총 3% 지급
자신이 모은 하위파트너 수입의 2%를 지급하며
그 하위파트너가 더 아래 하위파트너를 모집해서 수익을 올릴 경우
추가로 1%를 더 지급.
예를 들어 하위파트너가 100만원을 벌었다면 2만원을 추가로 지급하며 그 밑에 또 하위파트너가 100만원을 벌었다면 추가로 1%를 더 지급하는 방식이다.
(회사의 정책에 의하여 중도변경될 수 있슴)
원천징수, 주민세 등등 모든세금은 adday에서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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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 벌러 가세~)
애드포스트는 문맥 기반의 광고매칭, 수익공유 서비스이다.
CPC방식으로, 전체 네이버 블로거에게 공개되었으며 양질의 콘텐츠를 가진 경우 상당한 수익을 올릴 수가 있다.
혹시 “매번 같은 광고만 노출되면 식상할텐데...”, “광고가 노출되지 않으면 어쩌지?”하고 걱정하고 계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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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애드센스도 똑같은 CPC방식으로 운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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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센스(AdSense)는 세계적인 검색엔진 구글의 광고 프로그램이다.
웹사이트 소유자는 애드센스에 가입함으로써 광고 수익을 구글과 나눌 수 있다.
광고 수익은 사용자가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함으로써 광고게시자는 구글에 광고비를 지급하고, 구글은 그렇게 적립된 광고비를 웹사이트 제작자와 나누어 갖는다.
애드센스는 구글에 가입된 광고풀 가운데 웹페이지와 가장 연관성이 높은 광고가 나오게 되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에 공익광고가 나오게 된다.
공익광고는 사용자가 클릭을 했다고 해도 수익이 생기지 않는다.
블로거의 수익 제고 측면에선 광고 위치 설정이 자유롭기 때문에 보통 네이버 애드포스트보다 유리하다고들 하며,
계정이 정지당할 시 정지당하기 전까지 생겼던 수익금 전액을 구글이 몰수하게 되어있으므로 철저한 광고 관리가 필요하다.
CPA 종합제휴 머천트를 제공하는 떠오르는 샛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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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마케팅 (Affiliate marketing) 은 웹 비지니스 촉진 기법의 하나로서,
웹 사이트 발행자 (affiliate, publisher) 가 그의 노력에 의해 새로운 방문자, 회원 가입, 고객 또는 매출을 발생시키면,
그 웹 사이트 발행자는 소정의 보상을 받는 방식의 마케팅 기법을 말한다.
특히, 여러 다른 부류의 기업과 개인들이 모여 이러한 형태의 인터넷 마케팅을 펼치는 것을 말할 때 제휴 마케팅이라는 단어를 쓰기도 한다.
특히 제휴네트워크, 즉 제휴 관리 회사와 사내 제휴 관리자, 전문화된 파티 벤더와 다양한 부류의 제휴사.공급사들이 모여
그들 자신의 제품과 서비스가 아니라 파트너의 제품과 서비스를 판촉하는 일을 가리켜 제휴 마케팅이라 한다.
주요 보상기법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80%는 매출 분배 (revenue share), 즉 매출 당 지불(Cost per sale) 을 주요 보상기법으로 삼고 있으며, 나머지는 행위 당 지불 (Cost Per Action) 기법을 쓰고 있다.
이렇게 한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다른 웹사이트로의 인터넷 트래픽을 유발시키는 제휴마케팅의 방식은 광의의 온라인 마케팅의 한 아류라고 할 수 있는데,
제휴 마케팅 방식이 꽤 오랜 역사를 가진 것임에도 불구하고 검색엔진이나, 전자우편, RSS 방식이 여전히 온라인 광고주들의 관심을 더 끌고 있는 것이 현실이며,
제휴 마케팅은 비교적 빈도가 약하기는 하지만 나날이 발전하는 추세에 있는 만큼,
앞으로의 그 성장세가 주목된다 하겠다.
현재 국내에서 비교적 성황리에 유행 중인 제휴마케팅 사이트는 다음 몇가지 정도인 듯 하며
웹사이트나 SNS 계정 운영자가 하기 나름으로 매월 발생하는 수익은 천차만별이다.
아이라이크클릭 http://www.ilikeclick.com
링크프라이스 http://www.linkprice.com
인터리치 http://www.interich.com
리더스CPA http://www.leaderscp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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